![[이미지_신일산업]신일산업,03.jpg](/data/photos/peg/1603/thumb/2769dfc91b867fcd12be2a295536165e_A9MYdfHpN.jpg)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터치 안전 선풍기’를 개발하는 등 대한민국의 여름 풍경을 바꿔놓고 있는 것이다. 스마트 터치 안전 선풍기는 선풍기 망에 손이나 인체가 닿으면 즉각 터치 감응 센서가 작동, 팬이 저절로 멈춰 손 끼임과 같은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버튼을 잠그는 차일드 락(Child-Lock) 기능을 적용했다. 이처럼 신일산업은 서울과 천안에 R&D 연구소를 신설, 기술 혁신을 위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소비자의 편의를 높인 신일산업만의 서비스 역시 선호도를 높이는 또 다른 이유다. 전국 50여 개의 탄탄한 A/S 센터망으로 국내 종합 가전 기업 중 가장 많은 수를 보유해 즉각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자랑하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신일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를 높이고 있다.
신일산업의 정윤석 판매사업본부장은 "신일산업의 선풍기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갖추기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이며 “올해 여름에도 더욱 혁신적인 신제품을 통해 새로운 바람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20세의 일반 소비자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브랜드를 선정하고 공표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