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K(리엔케이)’가 ‘벨벳 CC 쿠션 매트 피니쉬(SPF50+ PA+++)’를 출시했다.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 매트 피니쉬'는 피부 속 수분은 가득 채워주고, 피부 밖 보송함은 오래 지켜주는 2-step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에너셀™ 2.0(Enercell™ 2.0)이 적용된 픽스셀(Fixcell) 시스템과 보습 콤플렉스인 하이드라액티브(HydrActive)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속 셀 에너지를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수분감을 유지해 생기를 더한다. 이와 함께 MF파우더 콤플렉스와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코코넛 영양성분을 함유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이 제품은 총 140만개의 벨벳 원사가 CC입자를 쪼개어, 아주 미세해진 입자가 피부에 가볍게 발리고 착 감기듯이 밀착되어 부드럽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는 '벨벳 CC 쿠션'의 매트 버전으로,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적용해 내용물이 공기와 접촉되는 것을 차단하여 끝까지 신선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젖어있는 스펀지와 퍼프의 미생물 오염에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99.9% 항균력을 갖춘 벨벳 원사와 99.9% 항균 루비셀 퍼프가 적용되었으며, 신선한 내용물을 끝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 매트 피니쉬’는 리엔케이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플래그십 스토어(청담동),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