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는 파스쿠찌 압구정점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에스푸마(Espuma)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푸마 쿠킹 클래스는 파스쿠찌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에스푸마 빙수’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푸마는최고급 요리에 다채로운 풍미와 풍성한 비주얼을 위해 사용되고 있는 요리기법 중 하나다. 파스쿠찌의 에스푸마 빙수는 다양한 맛의 크림 형태인 에스푸마를 빙수에 토핑해 부드러움을 강조한 신개념 빙수 제품이다.
파스쿠찌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응모를 받아 약 15여 명의 소비자들을 초청해 소비자들이 에스푸마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오세득 셰프를 초청해 에스푸마 만들기, 에스푸마 응용 요리 시연, 파스쿠찌 에스푸마 빙수 만들기 등을 진행했으며, 생소한 요리 기법인 에스푸마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푸마는 최근 떠오르는 요리 트렌드로, 국내 아이스 디저트로는 처음으로 에스푸마를 빙수에 접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저트 ‘에스푸마 빙수’는 카푸치노 에스푸마 빙수, 딸기코코넛 에스푸마 빙수, 레드빈 에스푸마 빙수, 망고 에스푸마 빙수 등 총 4종으로,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판매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