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2016 모바일브랜드대상’에서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2016 모바일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해당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모바일브랜드대상’은 심화되는 모바일앱 경쟁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바일브랜드대상에서는 잡코리아와 함께 ‘멜론’, ‘삼성페이’, ‘스타벅스’ 등 총 27개 부문에서 모바일 시대를 이끌어갈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브랜드 업체 30곳이 선정됐다. 취업포털 분야에서 모바일 트렌드를 선도해 온 잡코리아는 모바일 입사지원자 증가 추세를 정확히 파악해 모바일앱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실제로 2011년 8.2%에 불과했던 모바일 입사지원자 비중은 2016년 46.0%까지 증가해 모바일 입사 지원자 비중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모바일 입사지원자가 급증하는 환경에서 잡코리아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나 입사지원’ 할 수 있는 모바일앱 서비스를 제공해 취업포털 부문 중 유일하게 모바일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이사는 “최근 모바일을 이용해 입사지원을 하는 구직자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모바일 입사지원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최고의 모바일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 기업, 심사평 등 2016 모바일브랜드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브랜드대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