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하늘보리’에 상쾌한 탄산을 더한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출시를 기념해 28일 서울 중구 명보 사거리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보리와 상쾌한 탄산이 만나 기존의 ‘하늘보리’보다 ‘더 시원하고, 더 청량한’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수영장 이미지를 배경으로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스파클링'은 국내 최초의 보리 탄산수로, 깔끔함과 짜릿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100% 국산 보리 추출액과 천연 보리향으로 만든 새로운 웰빙 스파클링 음료로, 제로(0) 칼로리에 설탕을 비롯한 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나들이 나서는 봄과 다가오는 여름에 시원하고 날씬하게 즐길 수 있다.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제품 출시에 맞춰 최근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프로듀스 101’ PPL에 이어 걸그룹 I.O.I를 모델로 발탁하여 광고 온에어를 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