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원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살린 ‘올가 파스타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파스타 소스는 ‘화이트 크림 파스타 소스’, ‘토마토 파스타 소스’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주재료를 시중 제품의 2배 이상의 크기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뛰어난 식감과 재료 본연의 풍미를 잘 담아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파스타 소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올가 화이트 크림 파스타 소스는 국내산 생크림과 이탈리아산 치즈(그라나 파다노)를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을 냈다. 파스타면과 함께 조리하거나 가볍게 빵과 곁들인 그라탕으로 먹기에도 좋다. 올가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생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맛과 모양을 살렸다. 리조또, 볶음밥 소스로 활용해도 근사한 요리가 된다.
두 제품 모두 합성 보존료 및 착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천연 향신료와 채소 분말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기에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100% 자연치즈를 사용해 소스의 풍미를 높였다. 또한, 1인 기준 180g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포장해 보관이 용이하고 요리하기 간편하다.
올가홀푸드 김연진 MD는 “가정식 고급식료품의 니즈가 증가하고 이에 따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파스타 소스의 활용도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라면서 “올가 ‘파스타 소스’를 활용하면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건강하고 근사한 한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스타 소스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