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의 ‘아가타 코스메틱’이 ‘아가타 파운데이션 시즌3’를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하고, 멀티 스킨케어 기능으로 ‘리뉴 스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꽃수의 베이스로 촉촉함을 더하고, 9가지 피부 유사 단백질 복합성분과 7가지 특허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특히 업그레이드 된 패키지는 마그네틱으로 쉽게 장착 가능해 아이섀도우와 립컬러까지 담을 수 있도록 제작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웨어러블한 컬러의 아이섀도우 8종과 치크로도 활용 가능한 립컬러 8종으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를 함께 기획하여 그날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에 맞게 골라 담아 어디서든 나만의 화장대를 만들 수 있다.
아가타 코스메틱 관계자는 “매 론칭 때마다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풍성해진 구성으로 시즌 3를 론칭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덧붙였다.
롯데홈쇼핑 시즌 3는 ‘리뉴 스킨 파운데이션’ 본품 2개와 리필 2개, 아가타 아이 앤 립 팔레트, 아가타 브로우 앤 마스카라가 한 세트로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한편 ‘아가타 리뉴 스킨 파운데이션 시즌3’는 5월 14일 토요일 오후 3시 10분부터 4시 25분까지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