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에 따르면 스마트픽을 통해 가장 많이 팔려나간
아이템은 ‘슈즈’, 그 중에서도 ‘스니커즈’로 밝혀졌다. ‘스마트픽(Smart Pick)’이란 롯데닷컴에서 상품을 온라인 주문한 후
주문 시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롯데만의 대표적인 옴니채널 서비스다.
현재 롯데닷컴에서는 전국 34개 지점의 롯데백화점 매장과 연계되어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픽으로 가장
많이 픽업된 품목은 캐주얼 스니커즈가 1위, 남녀공용
샌들이 2위, 워킹화 등의 운동화가 3위를 차지했다. 롯데닷컴 백화점 잡화팀 이지예MD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자녀와의 커플룩,
패밀리룩을 위해 동일한 디자인의 슈즈를 사이즈 별로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빅토리아 슈즈의 ‘잉글레사 로나 스니커즈’, ‘블랙마틴싯봉 About
Sneakers’ 등이
있다. ‘버켄스탁 16SS
남녀공용 아리조나 에바 네로우’도 인기 아이템이다.
롯데닷컴은 31일까지 ‘스마트픽 나들이 코디 PICK ME! PICK ME!’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슈즈뿐만 아니라 패션의류, 레저의류,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선보인다. 스마트픽은 주문 뒤
3시간 이내에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데다(오후
4시전 주문까지), 온라인에서 제품을 결제한 후
SMS로 교환권을 발송하는 ‘선물하기’ 기능도 있어 고객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5월 31일까지 스마트픽 전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5천점, 50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5만점을 적립해주며, 본 행사장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식품 카테고리는 5만원
이상 L.POINT 2천점, 다른 상품 군은 10만원 이상 L.POINT 5천 점, 20만원 이상 1만 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스마트픽 상품 수령 후 해당 백화점에서 식품
상품을 1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권을, 패션/의류 상품을 10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픽업데스크 및 사은 행사장에서 증정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