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사브작 큐브 김스낵’ 3종을 출시한다. 대상㈜ 청정원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한편,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대상㈜ 청정원이 출시한 제품은 ‘사브작 큐브 김스낵 멸치&아몬드’, ‘사브작 큐브 김스낵 퀴노아&참깨’, ‘사브작 큐브 김스낵 크랜베리&허니’ 3종이다.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C 등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고,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큐브 형태로 차별화해 어린이도 한 입에 먹기가 편하고, 지퍼백 포장 형태로 만들어 보관과 휴대가 매우 편리하다.
‘사브작 큐브 김스낵 멸치&아몬드’는 멸치와 파래가 들어있어 건강한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사브작 큐브 김스낵 퀴노아&참깨’는 영양이 풍부한 퀴노아에 참깨를 섞어 더욱 고소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퀴노아는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이 들어있어 현대인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식품으로 유명하다. ‘사브작 큐브 김스낵 크랜베리&허니’는 비타민이 풍부한 크랜베리와 국산 벌꿀을 섞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김 시장 규모는 15년 4,110억 원으로 14년 대비 0.1% 성장하는데 그쳤다. 최근 서양식 식습관과 편의식 트렌드 등으로 인해 쌀 소비량이 감소함에 따라 반찬용 조미김의 소비가 감소된 영향이 크다. 이러한 가운데 대상㈜ 청정원도 김스낵과 같이 용도를 다양화한 제품을 통해 김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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