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배우 박보영의 순수한 매력을 가득 담은 TV 광고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박보영이 직접 부른 ‘토레타송’을 삽입, ‘토레타’의 순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마시자 맛있게 토레타, 마시자 가볍게 토레타’ 등 쉽고 재미있는 가사와 톡톡 튀는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상쾌한 기분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
광고는 박보영이 ‘토레타’를 마시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일상생활 속에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순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박보영만의 상큼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또한, 아역모델 이가연이 함께 출연해 박보영과의 환상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이가연은 박보영이 목이 마른 순간에 등장, 해맑은 미소로 상쾌함을 전했다.
꿀피부 박보영의 맑고 깨끗한 매력, 아역모델 이가연과의 환상 호흡, 상큼한 ‘토레타송’에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을 형상화한 색색의 물방울 캐릭터들이 더해져 생기 넘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박보영의 이미지와 일상 속 상쾌한 수분을 선사하는 ‘토레타’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다”며 “ ’토레타’와 박보영의 순수하고 상큼한 매력을 가득 담은 이번 광고를 보며 다가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탄산수 등이 이끌던 물 2.0 시대를 이어 물 3.0 시대를 이끌 순한 워터콘셉트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