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는
케이트 모스 for
이큅먼트 컬렉션을 6월 2일부터 2주간
독점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큅먼트는 슈퍼모델 케이트
모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은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별 프린트 실크 타이넥 셔츠는
블레이저와 크롭 스웨터와 레이어드 되어 로큰롤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라이트닝 볼트 프린트는 케이트 모스의 트레이드 컬러 팔레트인 레드, 블랙, 화이트, 그레이와 레오파드 프린트에 표현되었으며
‘KM’
모노그램
자수로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래픽
아이템 뿐만 아니라 파이브 포켓 슬림 블랙 팬츠, 와이드 팬츠,
밀리터리 자켓을 포함한 클래식한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더불어, 케이트 모스는 이번 컬렉션
뿐만 아니라 광고 캠페인의 전체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맡아 영국 코츠월드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에서 흑백 컨셉의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컬트 뮤지션이자 예술가인
닉 케이브(Nick
Cave)의
아내 수지 케이브(Susie
Cave)와
전설적인 롤링스톤스의
기타리스트 키스 리차드의
손녀딸 엘라 리차드가
등장해 미적 감수성을 자극하는 모스의 비전을 담아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