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인천 송도동에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올가’는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다양한 올가PB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구비하고 있다. 올가는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 하며 연말까지 바이올가 가맹점 100호 돌파를 목표로 출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은 인천 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많고, 영유아 비율도 전국 평균 대비 4%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올가홀푸드의 영유아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또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Fullvita)’존을 별도로 구성하여 운영한다. 직장인과 가족단위 고객을 고려해 간편식 제품을 강화하고 신선한 채소와 청과 제품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은 신선식품 코너를 강화하며 올가 동물복지 냉장정육을 판매한다. 올가 동물복지 냉장정육은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MAP(Modified Atmospheres Packaging) 포장 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송도캠퍼스점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올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선채소 10% ▲풀무원 전상품 5% ▲풀비타 전상품 5%를 상시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올가는 친환경·바른 먹거리를 위해 ▲친환경식품 최우선 취급 ▲화학첨가물 사용의 엄격한 제한 ▲GMO 및 방사선 조사 식품 취급금지 ▲항생제 및 성장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육류, 수산물 ▲동물복지제도를 통한 윤리적이고 안전한 축산물 ▲원산지 및 이력정보 확인 원료사용 ▲환경친화적 포장재 사용과 같은 7가지 원칙을 지키고 있다. 올가 매장은 이번에 오픈한 송도캠퍼스점을 포함해 46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