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오는 8월 14일(일)까지 20대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유니클로 브랜드를 해석하고 새로움을 더할 30명의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2기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는’ 총 30명을 선발하며, ‘유니클로 20대 트렌드 마케터’와 ‘유니클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두 가지 분야로 구성된다. 활동 기간은 올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이며, 매월 유니클로 대표 상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또한 종료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는 시상과 함께 유니클로 ‘UMC(UNIQLO Manager Candidate) 신입사원 정기공채’ 지원 시 서류 면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 20대 트렌드 마케터’는 20대 트렌드를 조사하고 이를 반영한 홍보 및 마케팅 방법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유니클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경우 영상 및 사진 등 유니클로를 주제로 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두 활동 모두 월 1~2회 진행되는 정기모임 참석, 월별 미션 수행 및 개인 SNS를 통한 홍보 활동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8월 14일(일)까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전형의 지원서를 작성 후, 유니클로 대학생 서포터즈 공식 이메일 주소(uniqlouniv@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활동의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본인의 역량 및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양식의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모집과정은 서류 및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서울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 가능한 2년제 이상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8월 24일(수) 유니클로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공식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