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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CJ제일제당,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 출시

CJ제일제당이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부드러운 치즈 소시지에 영화관에서 먹던 고소한 버터구이 오징어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짭조름한 치즈 베이스에 달콤한 꿀향을 더해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맥주 안주로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스봉>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선보였다. <맥스봉>의 메인 타겟인 20~30대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메시지를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말까지 <맥스봉>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최근 <맥스봉>의 주 소비층인 2030세대가 SNS를 통해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 한다는 점에 착안해 오픈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맥스봉> 전용 페이지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에너지톡’ 스티커를 담은 <맥스봉> 에너지톡 기획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맥스봉>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기반으로 스토리 마케팅을 펼쳐 젊은 소비층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유지인 브랜드매니저는 “<맥스봉>이 젊은 소비층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의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하며 이에 맞춰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Love Your Energy’는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뜻으로, <맥스봉>의 메인 타겟인 20~30대 소비자가 새롭고 다양한 경험으로 삶의 에너지가 넘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