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와가 26일 가을 시즌 새로운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브랜드 정신과 더불어 제품의 우수성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번 CF에서는
살레와가 강조하는 모던한 감성과 함께 브랜드 모델인 택연의 전력질주하는 모습을 통해 다이나믹함을 표현했다. 살레와가 추구하는 모던한 디자인 컨셉트와 아웃도어의
다이나믹한 기능성을 동시에 나타냈다는 평가다. 특히, 택연이 격납고에서 산을 향해 뛰는 장면에서는 브랜드의 본질적인 부분을 느낄
수 있으며, 키 메세지인
‘움직임은
진화한다’라는 의미를 잘
표현해냈다.
CF 속에서 택연이 착용한 자켓은 하반기 살레와의 주력 제품인 ‘리플렉티브 HSP 자켓’으로, 살레와에서 자체 개발한 리플렉티브 소재에 디지털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의 액티브한 활동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CF는 26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살레와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2016년부터 K2코리아에서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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