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여행/뷰티/건강/맛집

인큐피아, 여행상품 플렛폼 투어벨 론칭

㈜인큐피아(대표 김영준)가 여행상품 판매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고, 국외의 서비스들간의 양방향 통신이 가능한 여행상품 플렛폼인 ‘투어벨’ O2O 서비스를 22일 런칭 설명회를 갖고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투어벨 서비스는 여행 상품 판매의 자격만 있다면 소비자와 판매자의 직접 거래가 가능한 판매자의 수익 증진을 위한 멀티 채널 시스템이자, 판매자의 수익 증진을 위한 온•오프 마케팅 시스템이다.  

특히, 이 서비스는 랜드 여행(싸일런스투어)과 IT(인큐피아)의 만남으로 현지 랜드 및 여행사들과 소통이 가능하며, 빠른 피드백과 수정이 가능하여 서플라이어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해외 APP(VIATOR, GET YOUR GUIDE)과 서비스를 주고 받는 API 시스템으로 구축이 되어 있어, 해외 서비스에 투어벨 플렛폼에 업로드 해놓은 상품들의 해외 송출이 가능하며, 자동 번역기 이용이 아닌 인력을 이용해 직접 통•번역을 통한 해외 APP 노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중국 및 일본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 투어벨 서비스의 노출로 아시아 지역 외국인 손님에게 송출이 가능하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사용하여, 손님들이 현지에 도착 했을 때 가능한 투어, 패스 및 입장권, 트랜스퍼, 레스토랑 등 현지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바로 받아볼 수도 있다. 

인큐피아 김영준 대표는 “투어벨은 20~40대 여성을 주 타깃을 하고 있어 타깃층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것”이라며, “우선 해당 연령층이 선호하는 A급 연예인 모델을 통한 TV 광고를 중심으로 내년 상반기 구체적인 실행에 들어간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