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가 16일 영어교육 브랜드 ‘김성은 바로영어'를 론칭했다. 김성은 바로영어는 에스티유니타스가 개발한 20시간 완성 영어 회화 서비스다. 영어 단어부터 회화 원리 이해, 말하기, 읽기, 듣기 등의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한국어처럼 쉽고 빠르게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계발된 것이 바로 영어의 특징이다.
바로영어는 무슨 말이든 한국어처럼 영어로 바로 말할 수 있는 비법은 물론, 긴 문장도 간단하게 구사할 수 있는 만능 공식까지 모두 공개한다. 2시간의 강의를 통해 입이 트일 수 있고, 10시간이면 일상에서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말할 수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20시간의 강의를 모두 들으면 영어 원서 읽기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김성은 강사는 기초영어 전문가다. 2011년 영단기 1인 대표 강사로 입성해 지금까지 영단기와 공단기에서만 수강생이 총 51만 명에 이르며, 영단기 기초강의 인기도와 완강률 1위를 달성한 스타강사이기도 하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강좌 구매자 전원에게 히말라야 립밤을 증정하고, 영단기 등 기존의 단기 회원에게는 바로영어 프리패스를 1만원에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 바로영어 오픈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증정한다. 바로영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6년만에 직원 수 1,200명 규모로 성장, ‘대한민국의 가장 빠른 로켓’이라고 칭해지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영단기'(어학), '공단기'(공무원 수험), '스카이에듀'(대학 입시), 'MBC아카데미뷰티스쿨'(미용학원) 등 40여 개의 교육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온라인서점 리브로를 인수해 '유니타스 리브로'를 새롭게 론칭해 인터넷 서점 분야에도 진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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