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대표 염태순)이 고객 소통의 창인 온라인 채널 강화 작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올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여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간다.
올젠 공식 홈페이지는 제품을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는 방향으로 리뉴얼되었다. 특히 ‘Product(제품)’ 메뉴에는 각 라인에 속한 모든 아이템의 이미지를 한 페이지 안에 담아내 디자인 및 색상, 가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보다 실용적인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간다. 신제품 출시나 신규 매장 오픈 등과 같은 브랜드 이슈는 물론, 비즈니스룩이나 캐주얼룩 등 데일리룩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이나 남성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소개해 고객들에게 실용성과 재미 모두를 선사하겠다는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