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더밤’이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온라인을 통해 먼저 입소문을 탄 미국 ‘더밤’을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밤’은 셀러브리티와 온라인상에서 유명해진 인기 색조화장품 브랜드다. 이는 '5분 교포 메이크업'으로 불리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화장품 원료만을 고집해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누드 아이 팔레트 2종과 하이라이터 2종, 자연스러운 음영을 선사하는 펄 브론저 1종까지 총 22종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골드 빛 펄 감이 은은하게 퍼지는 △메리 루 하이라이터는 ‘더밤’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하이라이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올리브영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93개 매장에 ‘더밤’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추후 고객 반응에 따라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공식 온라인숍에서 오는 30일까지 ‘더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대표 제품인 '메리 루 하이라이터'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