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알바의 상식’ 혜리·임창정 광고가 공개 6일 만에 조회수 12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지난 9일, 혜리와 임창정의 케미가 돋보이는 광고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지난 10일 TV를 통해 ‘알바의 상식’ ▲최저시급 ▲진상사절 ▲알바매너 편을 공개하며 ‘역시 알바돌 혜리’, ‘임창정과 혜리 케미가 돋보인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 순항 중이다. 지난 15일 기준, 알바몬 페이스북 752,300회, 알바몬 유튜브 채널 525,700회 등 알바몬 공식 SNS채널을 통한 광고 조회수가 120만을 돌파했다.
알바몬 ‘알바의 상식’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재미있는 광고! 혜리와 임창정 케미가 좋네요(@chase***)”, “최저시급도 안주는 알바 했었는데 광고가 너무 공감 된다(@jiy***)”라며 광고를 칭찬했다. 또한 알바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알바의 상식’ CF 런칭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는 ▲최저시급 ▲진상사절 ▲알바매너 광고에 공감한다는 내용의 댓글이 400개 이상 달리기도 했다.
알바몬의 ‘알바의 상식’ 광고 시리즈는 사장님, 손님, 알바생이 지켜야 할 상식을 다루고 있다. 시리즈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장 기본 상식인 최저시급 준수를 다룬 ‘최저시급’편, ‘갑질 손님에겐 단호박!’을 외치는 ‘진상사절’편, 사장님과 알바생의 알바매너를 이야기한 ‘알바매너’편까지 총 세 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알바돌 혜리와 사장몬 임창정의 케미가 돋보이는 알바몬 ‘알바의 상식’ 시리즈는 TV, 알바몬 페이스북, 알바몬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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