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경찰서(서장 김상렬)는 11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서장, 과장, 계·팀장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만족도 향상 및 성과관리 TF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월 중 경찰청에서 영주경찰서를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담당 경찰관의 친절도, 업무처리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주민들의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들이 논의됬다.
김상렬 경찰서장은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따뜻하게 맞아주고, 업무처리 내용을 친절히 설명해 주민으로부터 공감받는 치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치안고객만족도는 매년 경찰청에서 ▵민원, ▵112신고처리, ▵교통사고조사, ▵수사·형사 업무 관련 경찰관 접촉 민원인 대상으로 만족수준을 측정하여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치안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