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2 (토)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사회

PMIK,신제품 ‘탑쉐이프’, “2개월 만에 10만개 팔아 100억 벌었다”

 

(대한뉴스 한원석 기자)=지난 6월 국내에 공식 출시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 대표 오상준)의 신제품 ‘탑쉐이프’가 출시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유통 판매사인 PMIK는 “지난 6월2일부터 공식 판매된 신제품 피트라인 ’탑쉐이프’가 폭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출시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며 “피트라인 제품군 중 신제품으로는 ‘가장 빠른 시간내에 매출 100억 달성’이라는 성적표를 남기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기존 PMIK 3종 ‘효자상품’으로 불리는 ‘파워칵테일’ ‘리스토레이트’ ‘액티바이즈’의 뒤를 잇는 성공적인 사례로 신제품 ‘탑쉐이프’가 효자상품에 이름을 올리면서 PMIK 주력 상품군은 4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탑쉐이프’는 체형 유지 관리에 도움주는 ‘비오틴’이 주원료인 제품으로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상준 대표는 “‘탑쉐이프’는 이미 유럽, 남미,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국내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라며 “많은 팀파트너 사장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출시 2개월 만에 뛰어난 성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장의 반응에 호응하기 위해 ‘탑쉐이프’를 대상으로 한 ‘쉐이프-업 콘테스트(Shape Up Contest)’를 진행중에 있다”며 “이 제품이 회원직접판매업계의 판도를 뒤흔들 수 있도록 팀파트너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PMIK는 한국지사 설립 7년 만에 매출 5800억원(2023년 기준)을 달성, 암웨이, 애터미와 함께 한국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회원직접판매 회사다. PMIK 본사인 독일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창립자&CEO 롤프 소르그) 역시 2024년도 32억 5000만 달러(한화 약 4조7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프로필 사진
한원석 기자

'정직,정론,정필'의 대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