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경찰서(서장 김성준)은 10월 10일(목), 단양경찰서 회의실에서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자체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경찰서장 주재로 112신고처리 분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해당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행된 회의에서는 2019년 1월~9월까지의 치안고객만족도(112신고처리 분야)와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토대로 향후 향상방안과 추진 전략에 대해 논의 하였고, 특히 치안고객 접촉부서에서는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업무처리 하는 등 고객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주민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성준 단양경찰서장은 “단양을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단양지역이 안전하다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