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여행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객원 마케터 & 여행 컨텐츠 모델 ‘Sticker’ 3기를 모집한다.
하나투어 ‘Sticker’는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 중 여행 컨텐츠와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연간 다수의 해외 출정 특전과 하나투어를 대표하는 바이럴 마케터(Viral Marketer)로 정기 미팅과 홈페이지 모니터링, 각종 미션활동을 통해 독창적인 홍보/마케팅에 참여하고 온·오프라인 모델로도 활약하게 된다. 작년 9월과 12월에 선발된 ‘Sticker’ 1기와 2기는 일본 도쿄/군마현과 가고시마로 해외 답사를 진행했고, 현재 개인 블로그 및 하나투어 공식카페 ‘여행중’ (http://cafe.naver.com/hanatouring)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접수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9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객원 마케터 3명, 여행 컨텐츠 모델 2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접수는 이메일(online@hanatour.com)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소개: 하나투어는 전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의 5,000여 개의 협력 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종합 여행 홀세일러다. 1993년 설립하였고, 1998년 이후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실적에서 10년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00년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으며, 2007년 매출액 1,992억 원, 영업이익 359억 원이다. 직원수는 1400여 명으로 전세계 27곳의 해외현지직영법인 및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 다양한 유통채널, 해외지사를 통한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세계무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처: 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