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_퀴니,_GS홈쇼핑서_제프_엑스트라_2.0_앵콜_방송_진행.jpg](/data/photos/peg/1509/thumb/429d0a4819e8fba86c0745304b92bd80_plk8tAxgIJBqByri5EwQ9eZ.jpg)
유모차 브랜드 ‘퀴니’가 16일 오후 1시 40분 GS홈쇼핑에서 제프엑스트라2.0 2015 스타일 에디션 모델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퀴니는 완판을 기록한 지난 8월 16일 첫 방송 이후 계속되는 고객문의와 방송 요청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 퀴니 제프엑스트라2.0 2015 스타일 에디션 모델의 화이트프레임 4종인 락킹블랙, 그레이 그래이블, 블루파스텔, 핑크파스텔을 지난 방송과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구성은 유모차 단품 구매시 최대 할인은 물론 40만원 상당의 사은품 7종을 증정하며 호환하여 사용이 가능한 퀴니 제프엑스트라2.0과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카시트를 트래블 시스템 세트로 구매시에는 사상 최대 혜택인 사은품 9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GS홈쇼핑 퀴니 유모차 앵콜 방송을 기념해 퀴니 공식 카페에서는 스크랩이벤트와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명을 추첨해 매일 바리스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스크랩 이벤트 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10개 스크랩한 후 댓글로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본방사수 이벤트는 방송당일 시청하고 있는 TV또는 동영상 화면을 캡쳐해 퀴니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자중 50명을 선정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4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유모차 퀴니에서 가장 작게 접히는 컴팩트디럭스, 제프엑스트라2.0의 2015 스타일 에디션은 기존 제프엑스트라2.0 모델과 달리 ‘화이트프레임’을 사용하고 쇼핑바스켓 컬러를 시트 컬러와 동일하게 매치시켜 퀴니유모차의 디자인의 가치를 더 높인 한정 모델이다. 특히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과 놀라운 핸들링, 그리고 편리한 시트 방향전환으로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제프엑스트라2.0은 스마트한 트래블 시스템이 적용되어 유모차 시트를 대신해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세계 최초 신생아 카시트 최고등급을 받은 맥시코시의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는 캐리어, 바운서, 쇼파 그리고 유모차 호환까지 All-in-one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GS홈쇼핑 방송기념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퀴니 홈페이지 또는 퀴니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