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보온병 사용량이 증가하는 이번 F/W시즌을 겨냥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미 팬콧은 지난 F/W 리뉴얼에 맞춰 스트리트 그래픽 아티스트 ‘정크하우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의류, 핸드폰케이스, 머그컵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팬콧은 이번에 선보일 텀블러는 용량대비 가벼운 무게, 원터치 마개 방식 등 써모스 코리아의 장점을 적용한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라는 실용성과 함께 정크하우스만의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작싱성도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는 11월 팬콧 매장과 온라인 팬콧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1995 대한뉴스 www.daeha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