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아이웨어 ‘제냐 아이웨어’와 자동차 브랜드 ‘닛산’이 전문직 남성들을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닛산 쇼룸에서 열리는 이 이벤트는 닛산의 맥시마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 시승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제냐 아이웨어, 티쏘, ALAN’S 편집샵 수트 및 남성용품을 선보인다. 제냐 아이웨어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안경테, 미러렌즈 및 보잉선글라스 등 다양한 드라이빙 아이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냐 아이웨어 관계자는 “닛산과의 코프로모션으로 전문직 남성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선글라스가 남성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닛산 전국 9개 쇼룸(강남, 분당, 서초, 일산, 용산, 수원, 부산, 대구, 목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