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전국 매장 판매로 대폭 확대되었으며, 추가 입고되는 8개 제품들을 비롯한 일부 상품들을 27일(일)까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용 ‘LM 캐시미어 블렌드 크롭 스웨터’와 ‘LM 밀라노 립 자켓’은 최고급 양모의 일종인 메리노 울 및 고품질 울 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한 멋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어 27일(일)까지는 각각 특별가 79,900원 및 69,900원에 판매된다.
고품질 니트 소재로 만든 남성용 ‘LM 메리노 하이넥 스웨터’는 네크 라인까지 따뜻하게 감싸며 ‘LM 소프트 터치 크루넥T’는 푹신푹신한 기모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 기본 상의로 착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컬렉션은 유니클로가 진행해 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재입고 문의도 이어지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특히 높은 관심을 받은 아이템들을 더욱 많은 분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동시에 27일(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