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아침의 선물’은 우유단백질과 칼슘을 10% 높였는데, 특히 분말 단백질을 첨가하지 않고 오직 우유만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게 큰 특징이며, 200ml기준으로 두 잔만 음용해도 부족한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100%로 충족한다. 비타민 D가 결핍되면 뼈의 이상으로 인한 성장저해와 면역력 감소로 인한 각종 질환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햇빛을 쬐기 어렵다면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게 가장 바람직하다.
이번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아침의 선물’은 계절별 미세한 맛의 변화를 최소화 하고 우유속 유지방을 동일하게 유지시키는 MFS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원유 역시 1등급 원유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되는 1A등급 원유를 사용하였고, 10년 이상의 실무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지도, 관리하는 엄선된 목장에서 집유되었다.
남양유업 이광범 영업총괄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아침의 선물’은 원유부터 엄선된 목장에서 가져와 칼슘과 같은 영양을 전보다 증대시킨 강화우유로 제품명 그대로 각 가정에 제공되는 아침의 선물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아침의 선물’은 용량이 200ml, 450ml, 930ml로 전과 변함없으며 가격 또한 900원, 1,700원, 2,800원으로 동일하다. 주문신청은 남양유업 가정배달 홈페이지 혹은 전화주문 02-736-0872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