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5월 12일(목) (재)한국소년보호협회에 ‘검정고시 강의 및 교재’를 기증했다. 이번 기증식은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얻고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됐다. 기증식에는 한국소년보호협회 이세봉 사무총장과 이기진 보호사업팀장, 에듀윌 정학동 대표,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검정고시 강의 및 교재’(약 3천만원)를 전달했다.
소년원 출원생 등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정착 지원과 청소년 비행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청소년보호전문재단인 (재)한국소년보호협회 측은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했던 강의와 교재를 기증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보내주신 도움에 보답할 수 있도록 8월에 실시될 검정고시 합격을 위해 최선을 하겠다”는 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에듀윌은 지난 3월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취업에 필요한 각종 IT정보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임직원 나눔펀드로 구입한 ‘사랑의 PC’를 (재)한국소년보호협회에 기증한 바 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학습지원을 통해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이 크다”며 “검정고시 학습지원 혜택을 받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꼭 이룰 수 있기를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