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보니또가 오는 5월 26일(목)에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카페보니또는 ㈜에스프레소 코리아가 런칭한 회사로서, 원두의 깊은 향을 전하는 커피와 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베이커리, 그리고 맛과 디자인이 우수한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특히 카페보니또의 아메리카노는 커피의 부드러운 맛을 제대로 살리고 있어,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다는 특징이 있다. 그외에도 카페보니또 매장에서는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카페보니또는 매월 5개 정도의 매장을 새롭게 열고 있다. 이는 계속되는 불경기의 상황에서 이루기 어려운 결과라 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에도 이러한 증가 추세가 꺾이지 않았다는 점은, 카페보니또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보여주는 지표라 할 수 있다. 올 들어 카페보니또는 더욱 성장하리라 예상되어진다. 이에 대해 카페보니또의 마케팅 관계자는 “2030의 문화였던 디저트가 10대부터 40대까지 확대되고 있다"며, "올해는 본격적인 디저트 대중화 시대로 접어든 만큼 지난 해보다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5월 26일(목)의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카페보니또는 자사 브랜드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최신 창업 트렌드도 함께 알려줄 것이다. 이뿐 아니라 카페보니또만의 베이커리 카페 운영 노하우도 함께 교육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창업하기 원하는 희망자들에게는 1대1 창업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러한 카페보니또의 창업설명회는 오는 5월 26일(목) 오후 2시부터 서울 카페보니또 본점(서초구 원터4길 6)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들은 본 설명회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향후에도 매월 세째주 오후 2시, 카페보니또 본점에서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