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CLIO)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모델 김수빈과
함께 클리오 ‘워터킬 컬렉션’으로 연출한 뷰티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수빈은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시원하게 빼올린 네이비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선보여 매혹적인 인상을 남겼으며, 강렬한
레드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가로 공개된 컷에서는 만져보고
싶은 탄탄한 피부결과 날렵한 블랙 아이라이너, 볼드한 눈썹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날 화보 촬영에 사용된 제품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의 ‘워터킬 컬렉션’으로, 여름
시즌에만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워터킬 컬렉션’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화려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썸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킬 커버 파운웨어 워터킬 쿠션’, ‘워터킬 틴티드 립’, ‘워터킬 펜라이너’, ‘워터킬 프로 아이 팔레트’, ‘워터킬 네일 스타일러’의 5종으로 구성됐다.
‘킬 커버 파운웨어 워터킬 쿠션’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워터킬 틴티드 립’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한다. 특히 ‘워터킬 쿠션’은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클리오가 또 한 번 일냈다’, ’끝장 커버력이다’는 반응을 불러일으킨 제품이다. 김수빈의 깊은 눈매를 연출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 ‘워터킬 펜라이너’와 ‘워터킬 프로 아이 팔레트’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또렷한 발색력을 지닌
제품으로 시원한 풀 파티의 무드를 담은 ‘워터킬 네일 스타일러’의
선명한 컬러감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모델 김수빈과 함께한 클리오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워터킬
컬렉션 5종’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