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지난 21일 코엑스 정부3.0 체험 박람회장에서 인사혁신처와 ‘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은 인사혁신처가 제공하는 빠르고 정확한 공직 채용정보를 더 많은 학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협약식에는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가 참여해 인사혁신처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했다.
잡코리아에서도 인사혁신처 ‘대한민국 공무원 되기’가 제공하는 공직 채용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공무원 되기’는 인사혁신처가 운영하는 공무원채용 통합홈페이지로 현재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 등 총 1만 1,200개 기관의 공직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직 채용정보 제공과 함께 잡코리아는 홈페이지 연계 홍보, 연계망 구축 및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직 채용정보를 널리 알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잡코리아가 인사혁신처와 공직 채용정보 공동제공 업무협약을 맺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적극 지원한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