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크림소스의 '베이컨&생크림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와 오일소스의 ‘조개&화이트와인 봉골레 파스타소스’로,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4종에 이어 추가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베이컨&생크림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는 진한 국내산 생크림과 우유에 풍부한 베이컨과 계란을 넣고, 파마산치즈를 더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조개&화이트와인 봉골레 파스타소스'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신선한 조개살과 화이트와인을 넣어 만들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각각 신선한 베이컨과 조개살을 원물로 듬뿍 넣어 더욱 풍부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스파게티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의 변화를 발 빠르게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2010년부터 6년간 토마토소스는 연평균 17.9% 성장한 데 비해 크림+오일소스는 38%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청정원은 크림소스에서 대표적인 까르보나라와 오일소스에서 대표적인 봉골레를 이탈리아 정통 방식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청정원은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5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지난 해 처음 선보인 청정원 '월드 테이블소스, 세계 소스의 맛과 감동' 시리즈의 지속적인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소스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2종 가격은 각 6,950원(350~360g, 2~4인분 기준)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