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는 2010년 뉴욕에 설립된 이후, 보다 가치 있는 삶을 영위하기 위한 업무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멤버사들이 일생일대의 비즈니스를 펼쳐나갈 수 있도록 공간Ÿ커뮤니티Ÿ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서로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위워크의 미션이다. 현재 위워크는 전세계 약 1만여 개의 멤버사와 6만여명 이상의 멤버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워크는 지난 8월 1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홍우빌딩에 위워크의 첫 한국 지점인 위워크 강남역점을 공식 오픈한 바 있다. 약 1천명 규모의 강남역점에는 여러 산업 분야 내 다양한 규모의 멤버사가 입주해 있다.
대신금융그룹의 김송규 전무는 “대신증권은 명동의 대신파이낸스센터에 위워크 두 번째 지점이 위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뛰어난 접근편의성과 신설 인프라 및 편의시설을 포함한 대신파이낸스센터의 우수한 자산을 활용해 위워크 멤버들이 성공적으로 사업을 진행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말했다. 위워크의 국내 2호점인 위워크 을지로점은 2017년 상반기 중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위워크는 위워크 을지로점 오픈을 앞두고, 한국에 적합한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한국 직원 및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