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이 ‘제 7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의 참가 팀을 모집한다. 9월 24일과 25일 양일간 대구 강변 축구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 주최하고, (사)한국유소년축구원이 주관한다. 대회 모집은 전국 유치원 어린이팀 및 7세 이하 유소년 축구 교실 어린이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2일부터 한국 유소년 축구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응모 가능하다. 총 참가자는 기존 대회 수준과 동일하게 64개 팀이다.
축구대회에 대한 지역 내 관심도 높아 대구광역시장을 비롯해 다수의 지역 관계자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가족 단위의 방문자들이 쉬는 시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및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버블체험전 등의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컬리수는 축구 대회 모집과 동시에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쑥쑥 포인트 모바일 멤버십 또는 실물카드를 제시하면 구매와 상관 없이 즉석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은 스마트폰 어플 시럽 월렛을 설치한 후 쑥쑥 포인트를 검색해 다운도 가능하다. 응모자는 이벤트를 통해 2016 컬리수 축구공 2100개와 쑥쑥 멤버십 포인트 10000점, 2천원 할인쿠폰, 문구세트, 동전지갑 등 총 4만 2천여 개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세드림 임동환 상무는 “컬리수 리틀 K리그는 어린이들의 체육 놀이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2회씩 수도권과 지방을 번갈아가며 개최하고 있다”며 “대회에 대한 참여율이 매년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개최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꾸준히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매년 연탄기부, 무료축구공 증정행사, 의류기부 행사 등 CSR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2016년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한국청소년연맹을 통해 3억원 상당의 컬리수, 모이몰른 의류를 기부한바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