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가 한층 강력해진 커버·보습력에 발색까지 갖춘 ‘끝장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에 짙은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 촉촉하게 끝장 커버되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과 ‘킬 커버 컨실 쿠션’, 보이는 컬러 그대로 끝장 발색되는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로 F/W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킬 커버 컨실데이션’은 하이 커버링 피크먼트를 파운데이션에 적용한 제품으로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피부에 녹이듯 다려준 뒤 내장된 스펀지로 빠르게 펴주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짱짱한 커버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또한 벨기에 스파 워터가 함유되어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초가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고보습 펜타비틴 앰플이 각질층과 자석처럼 결합해 하루 종일 들뜸 없는 무결점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킬 커버 컨실 쿠션’은 컨실러와 보습 앰플을 쿠션에 담아 커버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하는 끝장 커버 쿠션이다. 커버력이 높은 컨실러를 2중 쿠션 스펀지 사이에 그대로 담아 파운데이션 한 듯 잡티와 피부톤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도, 보습 성분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휴대가 용이한 쿠션 타입으로 잦은 야외 활동이나 건조한 사무실에서도 쉽고 빠르게 수정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는 쨍한 틴트에 7가지 오일 성분이 더해져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위에 팽팽하게 코팅되는 극밀착 텍스쳐의 오일 틴트다. 투명한 오일을 베이스로 해 본연의 색상이 더욱 강렬하고 선명하게 표현되며, 트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보호해 장시간 촉촉하게 케어한다. 컬러는 총 12종으로 가을의 무드와 어울리는 깊이감 있는 딥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의 베이지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클리오의 ‘끝장 메이크업 3종’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