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티셀이 출시
2개월
만에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냈다.
‘리얼 더마 코스메틱(Real Derma-Cosmetic)’이라는 슬로건으로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한 결과물 라포티셀은 출시 이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시장 개척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관문인 싱가폴을 거점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
라포티셀은 9월부터 OG 백화점, BHG 백화점 등 싱가폴의 주요
백화점과
Watsons 20개 매장에
입점된다.
또한 올 연말까지 싱가폴
외에도 홍콩을 비롯한 다수의 아시아 국가에 진출할 예정이다. 출시 이후 줄곧 제품력으로 승부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라포티셀은 9월 이후 안티 에이징 라인부터 화이트닝 라인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현재 라포티셀은 국내 분스 명동점을 비롯한 롭스
가로수길점, 잠실캐슬점, 홍대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신제품
출시 이후 점차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