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FMG(대표
김윤호)의
‘로즈몽’이 2016 FW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로즈몽이
공개한 16FW 비주얼은 모델의 우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앤틱한 장소가 잘 어우러진 모습으로, 로즈몽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냈다. 신비롭고 애틋한 모습이 느껴지는 화보 비주얼은 가을을 맞아
한층 깊어진 카멜 컬러의 드레스와 로즈몽의 대표 컬렉션들을 스타일링 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로즈몽의 심볼인 아름다운 장미가 가득한 ‘로즈 라인’의
주얼리를 스타일링한 모델의 화보 컷은 활짝 핀 장미꽃과 같은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간결하고
깔끔한 ‘심플 & 시그니처’ 라인을 착용한 모습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극대화
시킨다. 또한, 지니고
있으면 행운이 전해진다는 탄생석 컬렉션의 시계와 주얼리는 16 FW 비주얼에 더욱
로맨틱하고 앤틱한 여성미를 자아낸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부터 우아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의 제품까지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로즈몽은 간직하고
있으면, 오래 전 누군가의 사랑이 마법처럼 나의 이야기가 될 것 만 같은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로즈몽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로즈몽 워치가 속해있는
워치 편집숍 ‘갤러리어클락’,
로즈몽 주얼리가 속해있는 주얼리 셀렉트 숍 ‘쥼’ 그리고
로즈몽 공식 인스타그램
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