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5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여행/뷰티/건강/맛집

MCM, 2016년 A/W시즌 컬렉션 ‘뮌헨 에포크’ 선보여

MCM이 올해 40주년을 기념해 2016년 A/W 컬렉션 ‘뮌헨 에포크’를 선보인다. 이번 A/W 시즌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뮌헨’이라는 도시가 가진 예술적 유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됐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하면서도 모던한 미니멀리즘을 동시에 살렸다. 디자인 모티브와 색채는 동시대성을 유지하며 컬렉션 전반에 걸쳐 적용됐다. 특히 컬러 조합은 문화적 르네상스를 이뤘던 60년대 뮌헨의 활기찬 분위기와 시대에 반항했던 자유로움을 상징한다. 또한 수공예로 제작된 자수 와펜, 양단, 등 다양한 소재로 세부장식을 더해 섬세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컬렉션이기도 하다.   

특히 MCM의 스테디셀러인 ‘밀라’ 토트백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MCM의 고유 아카이브에서 복원된 숄더백 ‘패트리샤(Patricia)’는 40년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우아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바로크 시대를 모던한 프린트로 재해석, 캔버스 가죽에 예술적으로 재현한 ‘바로크 시리즈’는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의 쇼퍼백과 백팩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MCM은 새로운 2016 A/W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4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반항적이면서도 재미있고, 자유로운 MCM 제품의 특성과 동서양을 아우르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초점을 맞췄다. ‘뮤닉 디스코 데이즈’ 캠페인에서와 같이 이번 2016 A/W 광고 캠페인 이미지에도 MCM이 처음 시작된 독일 도시를 포함한 ‘세계 여행’의 매력을 담았다. 이번 2016 A/W 컬렉션 캠페인은 개인의 개성을 드러내고 눈길을 끄는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MCM 2016 A/W 컬렉션과 광고 캠페인은 전국 MCM 매장을 비롯하여 MCM 공식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