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구성하여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홈카페' 문화에 맞춰 집에서도 고품격의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들이 눈에 띈다. 이디야는 스틱원두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로 구성된 고급형과 실속형 커피세트인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1호'는 스틱원두와 핸드드립커피, 텀블러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2호'는 스틱원두 핸드드립 커피, 머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페보니또의 특별한 로스팅 기법과 원두가 만나 정성스러운 원두세트를 선보인다. 루왁커피를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하여 선보이는 '루왁커피 원두선물세트'와, 콜롬비아의 유기농 원두를 티백타입, 캔 타입, 핸드드립 타입으로 선보이는 '유기농 원두 3종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카페보니또는 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커피를 즐기는 이들을 감안하여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선물용 커피세트는 추석 연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카페 오가다가 자사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구성한 '블렌딩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블렌딩티 선물세트'는 오가다의 대표 블렌딩티인 한라봉오미자, 유자오렌지, 매실레몬, 사과루이보스, 한라봉그린 블렌딩티 세트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