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크로커가 디저트 믹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티라미수 믹스’와 ‘초콜릿 퐁당 믹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으로 업계 최초 출시한다.
베티크로커
‘티라미수 믹스’는 티라미수를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굽지 않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커피향이 특징이며 제품 안에 들어있는 비스킷과 층층이 얹은 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매우 훌륭하다. 시중에 판매 중인 티라미수와 유사한 맛으로 퀄리티 높은 홈디저트를 완성할 수 있다.
‘초콜릿 퐁당 믹스’는
베티크로커만의 기술력으로 훌륭한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전형적인 미국 스타일의 쫀득한 머핀 텍스처와
함께 케이크 중앙에 가득 차 흐르는 초콜릿은 ‘초콜릿 퐁당’
본연의 달콤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특히,
만드는 방법은 일반 케이크 믹스와 동일하지만 초콜릿이 케이크 중앙에 가득 차 흘러 내리는 기술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너럴밀스㈜의 베티크로커 마케팅 담당자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올 가을, 누구나쉽고 빠르게
홈메이드 디저트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라며 “특히, 티라미수 믹스의 경우 오븐 없이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홈베이킹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베티크로커의 ‘티라미수 믹스’와 ‘초콜릿 퐁당 믹스’는
10월부터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되며 유명 대형 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베티크로커는 자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응용 레시피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홈베이킹족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