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신사고 기본영어 시리즈'의 두 번째 교재 '필수구문 편'을 출간했다. 신사고 기본영어 시리즈는 2018학년도 수능부터 도입되는 영어 절대평가를 대비하는 교재이다. 고교 영어를 처음 접하는 예비고등학생부터 현재 고등학교 1학년까지 고교 수준에 필요한 핵심 문법과 구문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필수구문 편은 효율적인 독해에 필요한 문장 구성의 규칙을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또한, '구문 규칙 확인과 훈련-심화 훈련-실전 독해 적용'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적용돼 기초 문장부터 복잡한 문장까지 정확하고 빠르게 해석하는 연습이 가능하며 수능 영어 독해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영어콘텐츠본부 이지욱 부서장은 "영어 문장 구조를 어렵게 생각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책 한 권으로 기본 규칙부터 실전 독해까지 훈련해 올바른 독해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문법과 구문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통해 영어의 기본 원리를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한 신사고 기본영어 시리즈로 보다 효율적인 고교 영어 학습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사고 기본영어 필수 구문 편은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파크 도서, 예스 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