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이 지난
6일 일본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을 통해 선보인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인 이 방송에서
목표 대비 220%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이 인기에
힘입어 11월 17일 후속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3월 출시된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신개념 안티에이징 뷰티 스틱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인 영상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공개된 지 한 달여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괄사
마사지 기능과 스페셜 영양케어를 한 번에 담은 안티에이징 뷰티 스틱이다. 3개 면으로 이루어진 도구
괄사도구 형태로 눈가, 목, 턱 선, 이마 등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되며, 마사지 과정에서 림프선을
자극해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크림
7통 분량이 응축된 고농축 제형에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17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50가지 이상의 유효 성분이 더해져 마사지 과정에서 서서히 녹으며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되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또한 톡스 본딩 콤플렉스 성분이 리프팅된 피부를 고정해줘 ‘고정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최근 일본뿐 아니라 대만 등 해외 홈쇼핑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며, 자사
대표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신개념
붙이는 석고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대만 모모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