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커피앤티페어는 오전 10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365핸드드립쇼’와 함께 화려한 개막을 열었다. 365핸드드립쇼는 365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핸드드립을 펼치는 쇼로, 카페보니또의 유러피안 원두가 공식협찬 되었다. 참가자들은 카페보니또의 고품질 유러피안 원두로 즉석에서 핸드드립을 하고 관람객들과 함께 커피를 시음하는 광경이 펼쳐졌다.
한편, 2016 커피앤티페어를 공식협찬한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보니또’가 홈카페 스타일로 꾸민 부스에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카페보니또의 부스는 가찌아 머신, 예담, 1883 시럽 업체와 함께 홈카페 스타일로 꾸며진 부스에서 10월 27일부터 4일간 관람객을 맞고 있다.
감성커피상첨 카페보니또라는 타이틀에 잘 맞게 감각적인 홈카페 인테리어로 꾸며져 눈길을 끌고있다. 카페보니또의 부스에서는, 카페보니또의 MD상품인 각 나라별 원두를 맛볼 수 있는 ‘셀렉션’세트와 그 외 코피루왁, 콜드브루 등의 상품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페보니또의 고품질 원두와 그 외 업체의 커피용품을 만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2016 커피앤티페어는 10월 27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커피 원두, 커피용품 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 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