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1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2017 캘린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7 캘린더’는 던킨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레트로풍의 디자인으로 던킨 고유의 느낌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2017 캘린더 내에는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동봉되어 있다.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하여 캘린더에 동봉된 쿠폰의 11자리의 난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음료 할인 쿠폰이 발행되는 인카드 쿠폰 방식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핫 아메리카노(S) ▲핫 카페라떼(S) ▲아이스 아메리카노(S) ▲쿨라타(S) 등 해당 기간 별로 정해진 음료에 대해 1,0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내 쿠폰 제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종 결제금액 기준 12,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매 당 캘린더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한편, 던킨도너츠는 11월을 맞아 ‘밀크 도넛’ 3종을 출시했다. ‘바나나가 그린 우유’는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욱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가 그린 우유’, 싱그러운 ‘딸기가 그린 우유’ 등 세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 1,300원. 이 밖에도 풍부한 크림치즈 필드 위에 고소함을 더하는 오트밀 쿠키가 토핑된 ‘오트밀 크림치즈’ 도넛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1,500원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