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으로 ‘호두밭의 파수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호두파이 케이크’, 이달의 음료 ‘호두밭의 파수꾼 믹스 앤 쉐이크’도 출시됐다.
‘호두밭의 파수꾼’은 월넛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호두와 초콜릿 코팅 헤이즐넛을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직접 레시피를 제안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하는 ‘제3회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1등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숙명여대에 재학중인 이지수 양이 제안한 레시피와 네이밍으로 만들어졌다.
이달의 케이크 ‘호두파이’는 호두파이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고소한 호두쿠키와 피칸,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두밭의 파수꾼’을 포함해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쿠키앤크림 ▲엄마는 외계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등 6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11월 이달의 음료 ‘호두밭의 파수꾼 믹스 앤 쉐이크’는 고소하고 달콤한 ‘호두밭의 파수꾼’ 아이스크림을 바닐라 아이스크림 함께 블렌딩 해 만든 부드러운 프리미엄 쉐이크다.
배스킨라빈스는 11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두밭의 파수꾼’ 싱글레귤러 구입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호두파이’ 케이크는 2천원 할인된 23,000원에, ‘호두밭의 파수꾼 믹스 앤 쉐이크’ 레귤러는 천원 할인된 4,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된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