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가 인도네시아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마포갈매기 인도네시아 3호점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의 세노파티라는 지역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핫플레이스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맛집,부티크 숍, 카페 등이 늘어서 있다.
인도네시아는 최근 국민들의 향상된 생활 수준과 다양한 식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 때문에 국내 외식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동남아 국가 중 하나다. 여기에 동남아 전역에 걸친 한류 열풍 덕분에 한국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에 오픈한 3호점 역시 현지인들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인 안착이 기대된다. 마포갈매기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갈매기살과, 특화된 불판을 통해 고기를 굽는 동안 계란 크러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한국식 고기 문화에 마포갈매기의 특화된 불판과 메뉴가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에게 독특한 먹거리로 인식돼 주목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적극 참가해 브랜드를 알리고, 세계시장에 진출해 한국의 고기문화를 알리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디딤은 마포갈매기를 2008년 론칭한 이후 단기간에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으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약 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인도네시아는 최근 국민들의 향상된 생활 수준과 다양한 식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 때문에 국내 외식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동남아 국가 중 하나다. 여기에 동남아 전역에 걸친 한류 열풍 덕분에 한국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에 오픈한 3호점 역시 현지인들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인 안착이 기대된다. 마포갈매기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갈매기살과, 특화된 불판을 통해 고기를 굽는 동안 계란 크러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한국식 고기 문화에 마포갈매기의 특화된 불판과 메뉴가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에게 독특한 먹거리로 인식돼 주목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적극 참가해 브랜드를 알리고, 세계시장에 진출해 한국의 고기문화를 알리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디딤은 마포갈매기를 2008년 론칭한 이후 단기간에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으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약 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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