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영어 독해 파헤치기' 시리즈를 출간했다. 영어 독해 파헤치기는 영어 영역 절대평가를 대비하는 독해 기본서로 새 교육과정까지 반영됐다. 논리적인 사고력과 추론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모든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독해 파헤치기는 '기본-실력-완성' 총 3권이며 하루 40분씩 20일 동안 교재 한 권을 마칠 수 있게 단원이 구성됐다. 글의 구조 분석과 전개 방식을 연습하며 독해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지문 1개 당 5개의 단계별, 유형별 문제가 배치되어 있어 문제를 해결하면서 자연스럽게 지문의 내용을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이 영어 듣기 훈련도 병행할 수 있도록 지문 듣기 서비스와 효율적인 단어학습을 위한 어휘 암기장을 홈페이지 및 잉글리시신사고 모바일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교재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파크 도서, 예스 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영어콘텐츠본부 이지욱 부서장은 " 고교 수준에서 자주 출제되는 친숙한 소재의 지문과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체계적으로 풀어보면서 고교 독해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번 교재를 개발했다"며 “기본, 실력, 완성의 3단계 시리즈를 모두 마스터함으로써 영어 내신 및 수능 일등급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