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2017년 1월 31일(화)까지 여행연수, 2~12주의 겨울방학 단기어학연수 학교 수속 등록을 완료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을 지원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영어를 배우면서 도시들을 여행하고 자유롭게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는 ‘여행 연수’로, 별도의 비자 준비 없이 평균 4주 안에 빠르게 출국이 가능하고 방학이나 휴가를 이용해 단기간 방문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12월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미국 서부와 호주, 뉴질랜드, 세부 등을 추천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는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파크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그 외 명문 학교들이 위치해 있어 ESL과 College 레벨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미국 대학생들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호주 시드니 또한 대형 영어학교는 물론 다양한 민족의 유학생들과 영어를 익히며 새해 불꽃놀이를 볼 수 있다.
유럽의 경우 유명 대학교를 직접 만나 볼 수 있고 관광과 영어학습을 동시에 하기에 적합하다. 옥스포드는 물론 세계명문 대학이 모여있는 캠브리지 등 학문의 도시에서 영어를 익히며 유럽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추억과 낭만이 있는 여행 연수를 꿈꾼다면 미국도 좋다. 영어를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뉴욕이나 시애틀에서는 멋진 야경을,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아름다운 골든 게이트를 볼 수 있다. 그 밖에 캐나다와 미국을 짧은 시간 내 모두 다녀오고 싶다면 캐나타 밴쿠버를 추천한다. edm유학센터의 여행연수, 겨울방학 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 관련 내용 및 상담 신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